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일반꿈해몽

장기꿈, 내장꿈 길몽흉몽


장기꿈은 중요한 일에 머뭇거리고 있는 갈등상태를 나타냅니다. 또는 문제를 해소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실제로 내장계통, 장기가 아플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나 자신의 주변을 잘 살피길 바랍니다. 또한 장기에 병이 발견되거나 진단을 해서 병을 치료하는 꿈은 자신이 세운 계획을 수정하거나 변경하는 등의 어떠한 것을 갱신하는 의미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장기꿈, 내장꿈 길몽]



 Ο  장기를 꺼내는꿈

어떠한 일이나 계획 했던 일 가운데 자신에게 중요한 역할을 맡기거나 관리 감독하게 되는 일이 생깁니다. 



 Ο  생선의 장기를 꺼내는꿈

이 역시 어떠한 일을 정리정돈하거나 또는 분리하는 일을 감독하게 되는 꿈입니다. 



 Ο  위수술이 성공하는꿈

고민이 해소되고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잘 진행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Ο  항문으로 창자나 장기가 삐져나와 집어넣는 꿈

어느 업체에 부탁한 일들이 잘 마루리 되는 길몽입니다. 



 Ο  항문에서 황금 덩어리가 쏟아지는꿈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려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입니다.



 Ο  항문에 금은보화가 가득 담겨져 있는 꿈, 장기에 금은보화가 가득한 꿈

의학이나 과학을 연구하여 신물질이나 영약을 발견하여 인류 사회에 크게 이바지하게 될 징조입니다. 발굴이나 진리 탐구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Ο  선녀의 엉덩이를 안아보는꿈

작가나 예술가의 경우에는 예술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작품을 창작하게 되고 또는 다른 의미로는 이성에 대한 자신의 애정이나 욕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장기꿈, 내장꿈 흉몽]




 Ο  몸속 장기가 훤히 보이는꿈

자신의 내장이 다 보이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들키기 싫은 치부나 비밀이 드러나 부끄러움을 당하게 되는 꿈입니다. 



 Ο  여자의 엉덩이를 보는꿈

생각지도 않았던 어떤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알리는 징조입니다.



 Ο  항문이 긴장하는 꿈

인간관계가 현재 매끄럽지 못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Ο  항문에 피가 나는꿈

내장질환이 생길 수 있으므로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Ο  항문에 귀중품을 감추는꿈

귀중품이나 중요한 문서나 정보 등을 몰래 뒤로 빼돌릴 일이 생깁니다.



 Ο  항문에 치질이나 치루가 생기는꿈

전염성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암, 소화불량, 수술, 유행성 질환 불쾌 등과 관련된 흉몽입니다. 



 Ο  항문 속에 금은보화를 숨겼던 꿈

창고에다 물건이나 물품 등을 오래도록 보관하게 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만약 남편이 금이나 보석 같은 것들을 항문에다 숨기는 것을 보는 꿈은 첩이나 애인을 두고 딴 살림을 차릴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만약 남편이 물건을 감춘 그대로 주저앉았거나 걸어다녀도 물건이 빠져나오지 않는다면 오랫동안 그런 생활이 유지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입을 집의 정문으로 비유한다면 항문은 뒷문이요 암거래를 하는 장소입니다. 



 Ο  엉덩이를 드러내고 다닌꿈

치명적인 자신의 숨기고픈 비밀이 드러나서 타인으로부터 망신을 당하게 되는 징조입니다. 불륜이나 혹은 직장 내에서 염문 등이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져 곤경에 처하게 됩니다. 



 Ο  항문 주위가 불결했던 꿈

가는 곳마다 골치 아픈 일이 생깁니다. 불쾌감이나 질병 등과 관련있는 흉몽입니다. 



 Ο  뼈가 부러지는 꿈

어떤 일의 문제점이나 좌절감을 의미합니다. 혹은 다른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이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도 보게 되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Ο  뼈가 부러졌다가 다 낫는꿈

추진하던 일이 결과가 좋지 않아 좌절감에 빠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Ο  뼈를 줍는꿈

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불길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장례식장에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Ο  심장이 아파서 고통스러운 꿈

대인관계에 대한 고민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건강이 나빠졌을 수도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병원에 찾아가 진찰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Ο  심장박동이 멈추는 꿈

어떤 문제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평소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Ο  위궤양에 걸리는꿈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제대로 진척이 되고 있지 않아 고민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태가 심각하기 전에 이러한 일이 생기면 주변사람에게 의논해야 합니다. 



 Ο  종기꿈

자신의 몸에 종기가 난 꿈은 남들이 자신을 싫어하고 여겨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심리상태를 암시합니다.